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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에 전혀 관심이 없는 직원 반성바랍니다.
RE:고객에 전혀 관심이 없는 직원 반성바랍니다.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고객에 전혀 관심이 없는 직원 반성바랍니다.
등록일 2008-05-17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평소 지하철을 이용해 출퇴근을 하는 직장인으로 주로 학동증심사입구역, 금남로4가,5가 상무역등을 주로 이용하는 시민입니다.
평소 지하철을 이용하면서 크게 불편함을 느끼지는 못하고 있지만, 역사에 배치근무중인 몇몇 직원들의 근무태도에 대해 오늘만큼은 꼭 집고 넘어가야 할 부분이 있어 이렇게 짧은글 올립니다.
제가 이용하는 역의 몇몇 직원은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친절을 배푸는 직원도 보였읍니다.
하지만, 근래 증심사 입구역 모 여직원의 행동은 이해할 수 없었읍니다.(5월17일 오전 8시20분경근무조 모두...) 증심사입구역은 근거리에 3개의 고등학교가 자리하고 있어 학생들의 이용수가 상당합니다. 역사 근무자의 역할이 무었입니까?
최근 우대권,할인권 자동판매기 설치로 유휴시간,인력을 업무의 집중 및 고객만족에 할애하겠다는 방침이 있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고객서비스헌장에도 "감동서비스 고객사랑"이라 나와있네요.
오늘 근무자의 태도는 이러했습니다.
객찰구을 빠져나오는 쪽에는 아무도 관심이 없었읍니다.(물론 실내 모니터링은 하고 있었겠지만...)
모 여직원은 아주 돌아서서 휴대폰으로 게임을 즐기고 있었읍니다. 제가 뒤에서 보고있는지도 모르고서 말입니다.
참으로 한심했읍니다.
3년동안 받아왔다고 자랑스럽게 얘기되는 우수기업 고객만족상에 흠집이 생기지 않을까 우려스럽네요.
지하철을 이용하는 시민으로서 의도 되지않는 몇몇 모니터링이 있지만, 오늘은 이것만 지적하고 짧은글 접을까합니다.
관련부서는 이정도 내용은 회람(최소 관련역사)시키지 않을까요??
신속,정확,친절한 문화지하철 지향이 지속되시길 빌면서....
평소 지하철을 이용하면서 크게 불편함을 느끼지는 못하고 있지만, 역사에 배치근무중인 몇몇 직원들의 근무태도에 대해 오늘만큼은 꼭 집고 넘어가야 할 부분이 있어 이렇게 짧은글 올립니다.
제가 이용하는 역의 몇몇 직원은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친절을 배푸는 직원도 보였읍니다.
하지만, 근래 증심사 입구역 모 여직원의 행동은 이해할 수 없었읍니다.(5월17일 오전 8시20분경근무조 모두...) 증심사입구역은 근거리에 3개의 고등학교가 자리하고 있어 학생들의 이용수가 상당합니다. 역사 근무자의 역할이 무었입니까?
최근 우대권,할인권 자동판매기 설치로 유휴시간,인력을 업무의 집중 및 고객만족에 할애하겠다는 방침이 있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고객서비스헌장에도 "감동서비스 고객사랑"이라 나와있네요.
오늘 근무자의 태도는 이러했습니다.
객찰구을 빠져나오는 쪽에는 아무도 관심이 없었읍니다.(물론 실내 모니터링은 하고 있었겠지만...)
모 여직원은 아주 돌아서서 휴대폰으로 게임을 즐기고 있었읍니다. 제가 뒤에서 보고있는지도 모르고서 말입니다.
참으로 한심했읍니다.
3년동안 받아왔다고 자랑스럽게 얘기되는 우수기업 고객만족상에 흠집이 생기지 않을까 우려스럽네요.
지하철을 이용하는 시민으로서 의도 되지않는 몇몇 모니터링이 있지만, 오늘은 이것만 지적하고 짧은글 접을까합니다.
관련부서는 이정도 내용은 회람(최소 관련역사)시키지 않을까요??
신속,정확,친절한 문화지하철 지향이 지속되시길 빌면서....
RE:고객에 전혀 관심이 없는 직원 반성바랍니다.
답변일 2008-05-17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