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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교통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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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잘하시네요(농성역)
등록일 2008-05-22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저는 2개월전부터 농성역 인근의 서비스관련 회사에 다니고있고요, 또 지하철을 자주 이용하는 고객입니다. 물론 컨벤션센터역 등도 친절하지만 특히 농성역에 근무하는 직원들의 서비스자세는 배울점이 많습니다. 저도 하루중 서서 고객을 만나는 업무를 하고 있지만 농성역 직원들의 친절한 미소와 안내는 하루업무를 즐겁게 해줍니다. 처음 지하철을 타고 출근하던날 입출구를 몰라 헤메고 있는데 역직원이 각출구의 공공장소와 대형빌딩 등을 설명하면서 출구밖까지 데려다 주는 안내를 받고 넘치는 고객서비스를 받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사람을 상대하는 업종에 근무하기 때문에 그 후로도 농성역 직원들의 근무태도를 유심히 지켜보왔지만 내맘은 계속 기쁨이었습니다. 모든 직원들이 매표실밖에서 노인분들을 부축하거나 짐도 들어주고 비오는 날에는 우산도 빌려주는 것 같고..... 저도 서울에서도 생활하면서 지하철을 이용해 보았지만 농성역은 고객만족을 지향하는 모든회사의 귀감입니다. 넘잘하고 계셔서 실명으로 글을 올립니다. 화이팅 농성역

RE:잘하시네요(농성역)
답변일 2008-05-22
 김소영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항상 저희 지하철을 이용해 주시고 많은 애정과 관심을 가져 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평소 저희는 지속적인 친절교육으로 백화점 수준 이상의 친절서비스가 제공되도록 고객응대요령,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 동행하기, 경로자 안내 및 무거운 짐 들어주기 등 고객만족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올려주신 칭찬의 말 한마디 한마디가 현장에서 열심히 근무하고 있는 직원 모두에게 크나큰 기쁨과 보람을 느끼게 하며 더욱 잘하라는 격려의 말씀으로 가슴깊이 새기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여러분을 내 가족처럼 친절하고 편안하게 모시기 위해 앞으로도 쾌적한 역사환경 조성, 친절서비스 제공 등 다방면에서 더욱 더 노력하는 지하철이 되겠습니다.


 오늘 아침 출근길에 우연히 하늘을 올려다보니 너무나도 파란 하늘이 기분을 상쾌하게 하네요. 김소영 고객님도 잠시 여유를 갖고 파란 하늘 한번 쳐다보세요.

 앞으로도 지하철에 많은 애정과 관심 부탁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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