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칭.찬.해.야... 하나..?
RE:칭.찬.해.야... 하나..?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칭.찬.해.야... 하나..?
등록일 2008-05-23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장애인 우대권에 대해서 잘한다 칭찬해야 하나, 말아야 하나..?
다른 장애인은 어쩐지 몰라도 전동이 아닌 일반 휠체어를 탄 전
지하철 역, 사무실 가기가 여~엉 힘들더라구요..!?
장애인 우대권 판매길 차라리, 장애인 엘리베이터 옆에 설치해
장애인 우대권 판매길 설치해 주시던지... 아니면, 서울 지하철
운영하는 것 처럼 무료 승차를 하게 하든지 어떠한 조치가 필요
해요..!?
만약, 장애인 엘리베이터 옆에 장애인 우대권 판매길 설치 한담
장애인과 역무원이 대화 할수 있는 장애인 화장실에 있는
스피커도 필요 할거 같습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하고, 일섭인 결과를 알고 싶으니
꼬옥 좀 전화 주세요..!?
다른 장애인은 어쩐지 몰라도 전동이 아닌 일반 휠체어를 탄 전
지하철 역, 사무실 가기가 여~엉 힘들더라구요..!?
장애인 우대권 판매길 차라리, 장애인 엘리베이터 옆에 설치해
장애인 우대권 판매길 설치해 주시던지... 아니면, 서울 지하철
운영하는 것 처럼 무료 승차를 하게 하든지 어떠한 조치가 필요
해요..!?
만약, 장애인 엘리베이터 옆에 장애인 우대권 판매길 설치 한담
장애인과 역무원이 대화 할수 있는 장애인 화장실에 있는
스피커도 필요 할거 같습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하고, 일섭인 결과를 알고 싶으니
꼬옥 좀 전화 주세요..!?
RE:칭.찬.해.야... 하나..?
답변일 2008-05-23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저희 광주도시철도공사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고객님께 먼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지하철을 이용하는데 불편을 드린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저희 공사에서는 사회복지정책 일환으로 2구간 개통과 함께 우대권·할인권발매기를 설치하여 경로(만 65세 이상), 장애인, 국가·독립·5.18민주유공자를 대상으로 신분증을 인식하여 승차권을 발매토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희 공사에서 설치 운영중인 우대권·할인권발매기는 발매기실 내부에 매립 설치하여 운영되도록 설계되어, 장애인엘리베이터 옆에 새로이 발매기실을 신축하여 설치 운영하기에는 현재의 역사 구조적 여건 및 기기 운영의 효율성에서 미흡하리라 판단됩니다.
향후 새로운 역사 건설 시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충분히 검토하여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다른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광주도시철도공사 전자기기팀(☎604-8173)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충만하길 기원 드립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