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입장권
RE:입장권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입장권
등록일 2008-05-26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부모님이 무거운 짐을 가지고 오셔서 승강장에서 맞중을 하고 싶은데...
표를 사야하나요? 아니면 입장권이 따로 있나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표를 사야하나요? 아니면 입장권이 따로 있나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RE:입장권
답변일 2008-05-26
정 진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광주도시철도에 애정과 관심을 가져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현재 광주도시철도공사에서는 입장권을 사용하지 않고 있으며 승강장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원칙적으로 승차권을 구입하여 입장하여야 합니다.
그러나, 교통약자의 열차탑승 시 동행 안내하는 “수호천사”라는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사오니 도착역 고객지원센터에 협조를 요청하시면 역무원이나 사회봉사요원이 짐을 운반해 주고 편의를 돕는 등 친절히 안내하여 드립니다.
기타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광주도시철도공사 고객지원팀(☎604-8164)으로 문의하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의 애정어린 의견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기쁨과 행운이 충만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