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빛조은 개살구(말이면 단줄 알아)
RE:빛조은 개살구(말이면 단줄 알아)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빛조은 개살구(말이면 단줄 알아)
등록일 2008-06-03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말이야, 뭐야
죄송하다구 정말 웃겨
[다시 한번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한 말씀을 드리며, 기타 다른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광주도시철도공사 고객지원팀(☎604-8161)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충만하길 기원 드립니다.
없는 혈압이 오른다, 올라 이건 말이 지하철이지 장애인 고생은
나몰라라여야[내가 장애인이 아니기 때문일까..!?]근데, 왜 이제
서야 전화 주는거야 차라리 전화 하지 말지
글고 전화 줄려면 진작주지 뭐야 장난하는거야... 모야
우대권 지급기 차라리 우대권 대신, 장애인카들 쓰면 안돼나..!?
아
니
면
서울 처럼 장애인 지하철 무료(우대권 없이)승찰 실시하던지
이도, 저도 아니면 엘리베이터 비상벨 호출을 자주 이용 할건데
이도 걱정은 역사사무실 직원이 혼자라 절 돕기 힘들꺼라 하면
그때 전 어떻게 해야 하죠..!
죄송하다구 정말 웃겨
[다시 한번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한 말씀을 드리며, 기타 다른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광주도시철도공사 고객지원팀(☎604-8161)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충만하길 기원 드립니다.
없는 혈압이 오른다, 올라 이건 말이 지하철이지 장애인 고생은
나몰라라여야[내가 장애인이 아니기 때문일까..!?]근데, 왜 이제
서야 전화 주는거야 차라리 전화 하지 말지
글고 전화 줄려면 진작주지 뭐야 장난하는거야... 모야
우대권 지급기 차라리 우대권 대신, 장애인카들 쓰면 안돼나..!?
아
니
면
서울 처럼 장애인 지하철 무료(우대권 없이)승찰 실시하던지
이도, 저도 아니면 엘리베이터 비상벨 호출을 자주 이용 할건데
이도 걱정은 역사사무실 직원이 혼자라 절 돕기 힘들꺼라 하면
그때 전 어떻게 해야 하죠..!
RE:빛조은 개살구(말이면 단줄 알아)
답변일 2008-06-03
이 일섭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저희 광주도시철도를 이용하는데 불편을 드린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저희 공사는 지난 6.1일부터 신분증(주민등록증, 복지카드, 유공자증) 인식방식의 우대권자동발매기를 통해 본격적인 매표자동화를 통한 무인매표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기존 매표인력을 고객의 안전 및 서비스 강화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난번에 설명 드린 바와 같이 사회봉사요원(구 공익요원)을 이용한『장애인수호천사』를 운영하고 있으므로 엘리베이터 비상벨 호출 또는 고객안내센터에 방문 ․ 요청할 경우에는 보다 편리하게 지하철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지하철 전용 장애인카드의 경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보건복지가족부 등 유관기관과 별도 협의를 통해 개별 시스템 구축 및 연계가 이루어져야 하며, 이를 구현하기 위해서는 카드발급 및 프로그램 보완이 이루어져야 하므로 우대권자동발매기의 기능과 중복되는 전용카드 발급은 별도의 예산이 수반되어 현재 설치는 곤란한 상황입니다.
참고로 서울지역의 경우 서울메트로는 매표소에서 매표원을 통한 신분확인 후 승차권을 교부하고 있으며, 서울도시철도는 승차권을 매표실 앞에 보관하여 시민 자율에 의해 이용을 유도하고 , 인천은 저희와 같은 자동발매기를 통해 승차권을 교부하고 있어 현재 승차권 없이 지하철을 이용할 수는 있는 운영기관은 없음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광주도시철도공사 고객지원팀(☎604-8161)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