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문화센터 낙후된 환경시설및 현금영수증및 카드 거부
RE:문화센터 낙후된 환경시설및 현금영수증및 카드 거부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문화센터 낙후된 환경시설및 현금영수증및 카드 거부
등록일 2008-06-03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광주도시철도공사이름으로 하는 문화센터인데
시설및 환경이 너무 안좋더라구요 .
들어보니 ..그냥 위탁한다고하던데 . 탈의실도 따로 없고 물품보관하는 사물함도없고 ..
생긴지도 오래되어가는데 .. 좋아진건 하나도 없네요 ..
그리고 왜 현금영수증도 발급안되고 카드도 안되는거죠 ?
직원한테 물어보니 발급기가 없다는 이유만 말하던데 .
제가 작년 겨울학기부터 배웠는데 그떄는 인터넷에 현금영수증발급이라고 적혀있었습니다 그래서 수강신청시 말했더니 잘못올려졌다며 . 별도로 발급 해주겠다고하더라구요 ..그래서 현금영수증처리가 되었구요 .말해주면 해주고 말안하면 .그냥 넘어가는 ..
그럼 결국 할수있는데 귀찮아서 안한다는 말이잖아요 ..
..현금과 /무통장입금만되고 완전 본인들 편할대로만 처리하고 .. .정확하고 빠른답변휴대폰으로 주세요
시설및 환경이 너무 안좋더라구요 .
들어보니 ..그냥 위탁한다고하던데 . 탈의실도 따로 없고 물품보관하는 사물함도없고 ..
생긴지도 오래되어가는데 .. 좋아진건 하나도 없네요 ..
그리고 왜 현금영수증도 발급안되고 카드도 안되는거죠 ?
직원한테 물어보니 발급기가 없다는 이유만 말하던데 .
제가 작년 겨울학기부터 배웠는데 그떄는 인터넷에 현금영수증발급이라고 적혀있었습니다 그래서 수강신청시 말했더니 잘못올려졌다며 . 별도로 발급 해주겠다고하더라구요 ..그래서 현금영수증처리가 되었구요 .말해주면 해주고 말안하면 .그냥 넘어가는 ..
그럼 결국 할수있는데 귀찮아서 안한다는 말이잖아요 ..
..현금과 /무통장입금만되고 완전 본인들 편할대로만 처리하고 .. .정확하고 빠른답변휴대폰으로 주세요
RE:문화센터 낙후된 환경시설및 현금영수증및 카드 거부
답변일 2008-06-04
임양신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저희 공사에 대한 고객님의 관심과 애정에 감사드립니다.
문화센터 수강 도중 고객님께서 받으신 불편에 대해서 대단히 죄송하단 말씀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지적하신 탈의실이나 물품보관함 등 문화센터 제반시설에 대해서는
빠른 시일내에 개선조치 하겠습니다.
문화센터 수강료 납부에 대해서는 알고계신 바와 같이 현금과 무통장입금만 가능하오나,
고객님의 불편을 감안하여 납부하신 수강료에 대한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하도록
개선하였으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 머리 숙여 사과드리며,
앞으로 더욱 노력하고 발전하는 광주도시철도공사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