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문화센터 ...
RE:문화센터 ...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문화센터 ...
등록일 2008-06-05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몇일전 문화센터 환경시설과 현금영수증관련 접수했던 부분으로 궁급한점이 있어서 재문의하십니다
@@ 현금영수증이 앞으로 는 계속 된다는 말인가요 ?
그리고 이번에 제가 6만원 요가등록한것은 휴폰 번호로 현금영수증을 처리해줬다는 말인가요 ?
국세청에 들어가보니 아직 현금영수증처리내역은없던데..
@@@ 빠른시일내에 탈의실과 물품 보관함을 한다고했는데
빠른시일이란게 언제죠 ? 이런모호한 답변은 안해준것만 못하네요 .. 그냥 일상적 말이잖아요
어찌되었든 .저번에 답변은 감사하고 사과말보다는 이번에는 좀더정확한 답변부탁드립니다
@@ 현금영수증이 앞으로 는 계속 된다는 말인가요 ?
그리고 이번에 제가 6만원 요가등록한것은 휴폰 번호로 현금영수증을 처리해줬다는 말인가요 ?
국세청에 들어가보니 아직 현금영수증처리내역은없던데..
@@@ 빠른시일내에 탈의실과 물품 보관함을 한다고했는데
빠른시일이란게 언제죠 ? 이런모호한 답변은 안해준것만 못하네요 .. 그냥 일상적 말이잖아요
어찌되었든 .저번에 답변은 감사하고 사과말보다는 이번에는 좀더정확한 답변부탁드립니다
RE:문화센터 ...
답변일 2008-06-09
임양신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문화센터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지면상으론 충분한 답변이 되지 못할 것 같아 전화로 말씀드렸는데
만족할만한 답변이 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혹시 문화센터를 이용하시다가 다른 불편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화센터 사무실(604-8301)이나 홍보교육팀(604-8033)으로 연락주십시오.
앞으로도 저희 공사와 메트로문화센터에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 보내주시기 바라며,
고객님 가정에 건강과 행복만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