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광주도시철도공사 직원들의 역 출구 이용실태
등록일 2008-06-09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수고많으십니다.
타 시에 비해 시설이 깨끗하고 공사직원분들도 더욱 친절하셔서 불편함없이 쾌적하게 이용하고있습니다
하지만 몇가지 ... 부탁드리고싶은것들이 있습니다.

1.역 출구에 가끔씩 관련 직원분들과 공익요원들이 삼삼오오 나와서 휴식을 취하곤 하시는데 담배꽁초를 다들 아무데나 버리시더군요.길위나 심지어 남의 사업장 입구에까지 휙~하고 던저버리시는데...이렇게 싸이는 꽁초가 한두개가 아니네요
2.직원분들 출근하시면서 역 출구 근처에 차량을 주차하시는데...어느정도 상식에 맞게 남의 사업장 입구부근은 피해주셔야 하는거 아닌가요? 역 출구가 가깝다는 이유로 남의 사업장 입구에 빈번히 주차시키시는분들이 많으시네요 몇십미터만 가도 빈터가 많은데도 말이죠
3. 마지막으로 대다수 공익요원들은 성실하게 근무하시는걸로 압니다만 일부 몇명....근무태도가 아주 볼쌍사납습니다.
심지어 의자가져다 놓고 뒤로 확 제껴누워 삐딱하게 앉아서 다리를 다른 의자에 턱 걸쳐놓고.. 노트북에 음악을 최대 볼륨으로 틀어놓고 벽에 있는 콘센트에는 휴대폰 충전기를 축 늘여트려 충전하고.. 사장이 아니라 회장들도 근무시간에 이런꼴은 안보일텐테...시민들이 항시 이용하는 역내에서 이런 폼으로 계속 근무하다가 열차 진입하고 멈춰서 문열리면 그제서야 일어나는 공익요원도 있더군요... 무슨역 이라고는 밝히지 않겠습니다만...관리감독을 전혀 안하신다고 봐집니다.
진짜 성실히 근무하는 많은 분들께 미안하지만..한두명이 꼭 그러네요 주의좀 주셔야하지않을까요?

RE:광주도시철도공사 직원들의 역 출구 이용실태
답변일 2008-06-09
 

신 중욱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저 우리공사 관련 직원 및 사회봉사요원(공익요원)들의 흡연과 사업장 입구 주차로 불편을린 데 대하여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관련 직원과 사회봉사요원을 포함한 전 종사원에 대하여연, 주차 등 유사한 사안으로 시민들께 불편을 끼치지 않도록 전사적으로 주의 교육을 시행토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사회봉사요원들이 올바른 근무자세 및 근무수칙을 철저히 준수토록 지속적인 교육과 지도감독을 시행하여 시민들께 불쾌감을 드리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

기타 다른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광주도시철도공사 고객지원팀(☎ 604-8162)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