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자전거에 대한 의견
등록일 2008-07-03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안녕하십니까?

긴 장마철에 귀 지하철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자전거를 비치하여 가까운 승객에게 편의를 제공한 것에 대해
광주시민으로서 감사하게 생각 합니다.

그런데...
금일(7월3일) 자전거를 빌려타고 출근을 했는 데...
길바닥에 물기가 있었나 봅니다.

도착하여 상의(웃옷)를 벚으니 등 뒤에 자전거 뒷 바퀴에서 흙묻은 물방울이 위로 튀어올라 상의가 세탁을 해야만 입을 수 있었습니다.

지하철에서는 승객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서 시행을 했었는 데...

새심한 배려가 있었으면 합니다.

* 예방 방법 : 자전거 바퀴 위에 물받이 플라스틱을 설치하면 물이나 길 바닥의 오물이 위로 올라와 옷에 얼룩이 생기는 것을 조금이나마 예방할 수 있습니다.

시정이 안되면 다음에 다시 이곳을 찾겠습니다.

오늘도 보람되고 즐거운 날을 보내세요........


RE:자전거에 대한 의견
답변일 2008-07-03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광주지하철에서는 지하철을 이용하시는 승객들의 환승 편의를 위해 13개역에 123대의 자전거를 무료로 대여하고 있으며, 이 중 물받이가 설치되어 있는 일부 여성용 자전거를 제외한 나머지 자전거에는 물받이가 설치되어 있지 않아 고객님의 자전거 이용시 불편을 끼쳐드리게 된 점 대단히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고객님이 건의하신 자전거 바퀴 위에 물받이 플라스틱 설치는 물받이가 없는 자전거에 대하여 '물받이 플라스틱 설치' 발주를 통해 빠른 시일 내에 설치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면서 고객님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