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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교통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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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무인우대권 발급 장애에 관하여
등록일 2008-07-12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무인두대권 발권기가 고장인지 아니면 원래 인식이 되었다가
안되었다 하는건지 종잡을 수가 없으요 학동증심사 입구역은
처음 개통시는 잘 인식이 되었는데 지금은 저의주등록증은 전혀
인식이 안되어 역무원에게 문의하니 곧 고칠거라고 대답했고
운천역은 저가10회정도 탔는데 한번 발권받아 본일이 없어서 역무원에게 왜 다른역에서 발권이 되는데 이 역은 10회 동안 한번도 발권을 받아 본적이 없다고 문의하니 주민증이 낡아서 그렇다고 하는데 이해 하기 힘들어서 고객의 소리를 찾았네요

RE:무인우대권 발급 장애에 관하여
답변일 2008-07-14
 김 경환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저희 광주도시철도를 이용해 주신 고객님께 먼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지하철을 이용하는데 불편을 드린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현재 저희 공사 우대권할인권발매기의 승차권발급 처리과정은 1.신분증 인식 2.우대권 발급대상 확인 3.우대권 발급 순이며, 신분증 인식실패는 신분증 상태(휨, 이물질, 신분증 노후화 등), 신분증이 신분증인식기 노란색테두리 끝에 정확히 맞지 않는 경우 등으로 인하여 발생할 수가 있습니다.

고객님의 경우는 신분증 노후화로 인한 현상으로 짐작이 되오나, 정확한 원인은 저희 팀에서 확인 후 판단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불편하시더라도 역사에 방문하실 때 그 신분증을 꼭 지참하시고 전자기기팀(☎604-8173)으로 연락을 주시면 저희 직원이 직접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앞날에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하며, 앞으로 전자설비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예방점검을 더욱 철저히 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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