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상무역 버스 환승 관련
등록일 2008-07-16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저는 직장이 시청 인근이라 상무역에서 시청가는 버스를 타야합니다.
그런데 시청가는 버스는 없다고 하시더군요.
지하철내 버스정류장 안내 표지도 발견하지 못했고요.
나와보니 정류장은 인근에 없는 것 같아서
택시를 타려는데 지하철역 입구에 택시 승강장도 없대요.
시청가려면 2~30분은 걸어야 하는데.
너무 원시적인거 아닙니까.
다른 교통수단과의 연계상황이 열악하네요. 상무역..
지하철이 광주 교통의 척추노릇을 하기란 아직 먼 얘기같네요..
빠른 시일내 시청 소관과에서는 지하철 환승체계 개선에 노력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상무역 버스 환승 관련
답변일 2008-07-16
 
 

이 지수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광주지하철을 이용해 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리며, 지하철 이용 중 충분치 못한 안내로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상무역에서 광주시청을 가시려면 상무역 6번 출구에 위치한 버스정류장(도보로 약 70m)에서 ‘풍암16번’(배차간격 10~12분)을 이용하시기 바라며, 참고로, 전 역사 출구에 설치되어 있는 종합안내도를 보시면 주변안내도(붙임파일 참조)에 버스정류장이 표시되어 있고, 연계버스도 안내하고 있사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광주도시철도는 지하철 이용시민의 환승편의(시내버스, 마을버스 등) 제고를 위하여 광주시를 비롯한 관계기관과 지속적으로 협의하여 더욱 더 편리한 지하철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한 말씀을 드리며, 다른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광주도시철도공사 고객지원팀(☎ 604-8164)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한 더위에 몸이 상할 수 있으니 모쪼록 건강에 유의하시고,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