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답변은 잘 받았습니다.
RE:답변은 잘 받았습니다.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답변은 잘 받았습니다.
등록일 2008-07-18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글 다시 남기지 않으려 했는데요
답해주신 내용중 자주 그러지도 않을 일 가지고 그런다는 어감을 받아서요.
어제 제가 글을 남긴 이유가 바로 어제 정해진 시간전에 열차가 출발해서 입니다.
11일에 빨리 출발했지는 생각도 안했구요. 기관사님이 빨리 출발하시는 경향이 있으셔서 평소에는 빨리 오는데 어제는 40분이 채 되기도 전에 출발을 하셨거든요.
그럼 10일에 벌써 두번이면 자주가 아니라고 할 수는 없지 않을까요.
저는 항의나 불만을 하는게 아니고 부탁을 드린거였습니다.
수고 많이 하시는데 불평만 늘어놓아 죄송합니다.
답해주신 내용중 자주 그러지도 않을 일 가지고 그런다는 어감을 받아서요.
어제 제가 글을 남긴 이유가 바로 어제 정해진 시간전에 열차가 출발해서 입니다.
11일에 빨리 출발했지는 생각도 안했구요. 기관사님이 빨리 출발하시는 경향이 있으셔서 평소에는 빨리 오는데 어제는 40분이 채 되기도 전에 출발을 하셨거든요.
그럼 10일에 벌써 두번이면 자주가 아니라고 할 수는 없지 않을까요.
저는 항의나 불만을 하는게 아니고 부탁을 드린거였습니다.
수고 많이 하시는데 불평만 늘어놓아 죄송합니다.
RE:답변은 잘 받았습니다.
답변일 2008-07-21
나현선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겸허한 자세로 수용하고 광주시민에게 더욱 친절하고 편리한 지하철 운행이 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아낌없는 충고와 광주 지하철을 더욱더 사랑해 주시기 바라오며 무더위와 습한 장마철에 건강한 여름나시고 행복한 한주 되시기 바랍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