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쌍촌역 직원들 고객에 대한 교육//..
등록일 2008-08-08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이런 문제로 먼저 글 올리게 된거 죄송합니다!

쌍촌역 직원들의 일처리에 대한 교육 때문입니다!

엘리베이터 앞에 술취한 사람이 쓰러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자기들 끼리 이야기나 하면서 놀고 있고!

말만 고객님 하지 말투는 완전 불친절..

안전 관리자들도 어디갔는지 보이지도 않고....사무실안에서 놀기바쁘고.

고객들이 무엇을 물어보았을때 자기들입장에서 만 이야기하는

쌍촌역 직원들..

교육좀 시켜야 겠습니다! 쌍촌역 담당자라고 하시는 분부터..

이런문제들을 보았을때 정말 지하철 직원들 엉망이구나 하는생각뿐입니다!

또 다음에 같을땐 이런일이 없었음 하는바램이네요

RE:쌍촌역 직원들 고객에 대한 교육//..
답변일 2008-08-08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