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에너지 절감
등록일 2008-08-13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출퇴근을 지하철을 이용하는 애용자 입장에서 조금이라도 에너지 절약에 도움이 되고자 몇자 적습니다.

제가 이용하는 공향역 4번 출구 에스카레이터 주변에 항상 형광등이 켜져 있던데 제 생각에는 그곳 주변이 햇빛이 곧바로 비칠수 있도록 외부와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주간의 경우 조명을 켜든, 켜지 않던 간에 통행에는 별다른 지장이 없을것 같습니다.

몇개 되지않은 조명기구라 하더라도 날짜로 계산한면 결코 비용이 적다라고 볼수없어 글을 올리니 참고하십시요.

RE:에너지 절감
답변일 2008-08-13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광주도시철도에 많은 관심과 깊은 애정에 감사드립니다.
 
범 정부차원의 에너지절약 추진 및 저희 공사 원가절감의 일환으로 역사 조명을 시설물 대비 27.5% 절전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금번 고객님께서 건의하신 공항역 4번 출구 에스컬레이터 주변 조명등 소등에 대해서는 승객 동선의 안전에 문제가 없는 선에서 적극 수용 하였습니다.
 
고객님의 애정 어린 의견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기타 다른 문의사항이 잇으시면 광주도시철도공사 전기팀(☏604-810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기쁨이 충만하시길 기원 드리며, 앞으로도 에너지절감에 앞장서는 광주도시철도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