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안녕해요
RE:안녕해요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안녕해요
등록일 2008-08-21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안녕해요
제가 (청각장애인) 운천역 자판기에서 정산용카드에 대하여
어디서 곳입니까?
제가 어떻게 가르칠 수 있어요???
답장대답줘요 문자
제가 (청각장애인) 운천역 자판기에서 정산용카드에 대하여
어디서 곳입니까?
제가 어떻게 가르칠 수 있어요???
답장대답줘요 문자
RE:안녕해요
답변일 2008-08-22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평소 지하철에 대한 관심과 애정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 정확한 이해가 어려우므로 자세한 사항은 광주도시철도공사 사업개발팀(☎604-8082)으로 전화주시거나 방문하여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도시철도에 대해 깊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며 고객님의 앞날에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