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지하철 좌석의 위생상태가 좋지않습니다
등록일 2008-09-12 00:00
지하철 좌석에 벌레가 많이 기어다니네요-_-;;
벌레에 물려서 다리가 가려울정도에요 -_-
지하철 위생상태에 좀더 신경쓰셨으면 합니다.
정기적으로 소독 좀 해주세요..
RE:!!!!!지하철 좌석의 위생상태가 좋지않습니다
답변일 2008-09-16
이혜숙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광주지하철에 대한 고객님의 관심과 사랑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고객님께서 지적하신 내용에 대해서 간략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우리 공사에서는 전동차 객실 위생관리 및 청결을 위해
- 매월 대청소(의자 포함) 와 방역소독 작업(모기, 벌레, 나방 등)
- 소태↔평동 1회 왕복 운행시마다 소태역에서 간단한 실내청소
- 매일 영업운행을 마치고 차량기지 입고시마다 객실내 청소작업
- 매일 차량기지내에서 출입문 개방상태에서 객실내 일광건조를 포함한
지하철의 쾌적한 환경 관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개방되어 있는 지하 역사구조와 지구온난화에 따른
기후변화로 인해서 모기 등 벌레를 퇴치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현재 저희 공사에서는 지하철내 벌레 유입방지를 위해 전동차 방역소독을
하절기 월 1회에서 지난 ''08. 8. 29 ~ 8. 31 추가 특별 방역소독을 시행한 바
있습니다.
고객님의 지적에 따라 ''08. 9. 16 ~ 9. 17까지 추가적인 특별 방역소독을 시행하고
또한, 객실 청소용 도구 세탁·건조의 철저한 관리와 교육으로 쾌적한 객실 환경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저희 지하철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앞으로도 지하철 이용과
관심을 부탁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