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지하철 좌석의 위생상태가 좋지않습니다
등록일 2008-09-12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지하철 좌석에 벌레가 많이 기어다니네요-_-;;


벌레에 물려서 다리가 가려울정도에요 -_-


지하철 위생상태에 좀더 신경쓰셨으면 합니다.


 


정기적으로 소독 좀 해주세요..


RE:!!!!!지하철 좌석의 위생상태가 좋지않습니다
답변일 2008-09-16

   

    이혜숙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광주지하철에 대한 고객님의 관심과 사랑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고객님께서 지적하신 내용에 대해서 간략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우리 공사에서는 전동차 객실 위생관리 및 청결을 위해

    - 매월 대청소(의자 포함) 와 방역소독 작업(모기, 벌레, 나방 등)

    - 소태↔평동 1회 왕복 운행시마다 소태역에서 간단한 실내청소

    - 매일 영업운행을 마치고 차량기지 입고시마다 객실내 청소작업

    - 매일 차량기지내에서 출입문 개방상태에서 객실내 일광건조를 포함한

      지하철의 쾌적한 환경 관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개방되어 있는 지하 역사구조와 지구온난화에 따른

    기후변화로 인해서 모기 등 벌레를 퇴치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현재 저희 공사에서는 지하철내 벌레 유입방지를 위해 전동차 방역소독을

    하절기 월 1회에서 지난 ''08. 8. 29 ~ 8. 31 추가 특별 방역소독을 시행한 바

    있습니다.

 

    고객님의 지적에 따라 ''08. 9. 16 ~ 9. 17까지 추가적인 특별 방역소독을 시행하고

    또한, 객실 청소용 도구 세탁·건조의 철저한 관리와 교육으로 쾌적한 객실 환경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저희 지하철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앞으로도 지하철 이용과

    관심을 부탁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