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다시한번 문의드립니다!
등록일 2008-09-13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수고가 많으십니다!


지난번 문의 드린 대구에 살고 있는 배성석입니다!


말씀드린 데로 현재 건축과 관련된 일을 하고 있는 직장인이며


귀사가 보내주신 사보를 열심히 구독하고 있는 열성팬입니다.




꼬박꼬박 잊지 않고 보내주시는 사보 열심히 보고 있습니다.


늘 새로운 정보와 유익한 읽을꺼리를 제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지하철에 관심이 많아 애정을 가지고 쭉 읽어보고 있는데


이제는 무언가 도움이 될만한 꺼리를 해야할 것 같은데


아직은 머뭇거림이 조금은 남아있는 듯합니다.


점점 나아질 것 같으니 너무 조바심은 내지 않을 겁니다.




그런데 지난번에 07년도 가을호(17호) 사보가 도착하질 않아 부탁을 한번 드렸는데


아직도 연락이 없길래 염치불구하구 다시 한번 문의를 드립니다.


시간이 많이 지났지만 가능한 범위 내에서 꼭 보내주셨으면 고맙겠습니다.




아님 홈피에서 칼라프린팅을 해야만 하는데 그것도 만만치 않을 것 같습니다.


왜냐면 사보를 여럿사람이 돌려가며 보기 때문에


그리고 프린터용지는 얼마가질 않아 닳아 없어져 버리고


결국에는 두고두고 읽을 수 없는 수준까지 가버리기 때문입니다.




귀사의 무궁한 발전과 아울러 도약하는 선진지하철이 되도록


열심히 노력해 주시길 바라며 시민들은 항상 지하철을 지켜보고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말아주셨으면 합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마지막으로 넉넉한 한가위 되시고 행복이 깃드는 명절이 되었으면 합니다!


수고하십시오!




p.s) 꼭 정성어린 답변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저의 주소는 “대구광역시 동구 신암2동 신암그린타운 104-104‘이며


    이름은 ‘배성석”입니다.



RE:다시한번 문의드립니다!
답변일 2008-09-16

 

안녕하세요?  배성석 고객님

 

언제나 우리 공사에 따뜻한 관심 가져주시고 특히 공사 사보에 각별한 애정 보여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관심으로 인해 우리공사 사보가 나날이 발전하고 있음을 확신합니다 ^^

 

17호를 제외한 나머지 사보들은 다 정상적으로 배송이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만

먼저번 17호 배송과 관련한 문의는 사보 담당자인 저에게 전달이 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올립니다.

 

금일 광주메트로17호 5부를  빠른 등기로 보내드리겠습니다.

 

5부 정도면 돌려보시기에 넉넉하리라는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도 우리공사 사보와 관련된 문의나 반영했으면 하는 좋은 아이디어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홍보교육팀(062-604-8035)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이제 완연한 가을로 접어듭니다.

항상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과 평화가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