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라디엔티어링
등록일 2008-09-19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저는 학생입니다.


물론 여기에 적힌 이름은 어머니의 성함이구요..


제가 라디엔터어링에 제 이름으로 참가 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인증이 돼지 않습니다.


그날은 어머니께서도 오시지 않는데 말입니다.


신청자가 저희 어머니이고 참가자는 저만 해도 되나요???


RE:라디엔티어링
답변일 2008-09-19

고객님 안녕하세요.

저희 공사에서 준비한 메트로축제 행사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라디엔티어링 행사는 누구나 참여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실명인증상의 오류로 접수가 되지 않아 불편을 겪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

행사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고자 전화드렸으나

기재된 번호가 잘못되어 안내해드리지 못하였습니다.

 

고객님께서 참가 접수를 원하시면

062-604-8037로 전화주시거나

gjsubway@hanmail.net으로 메일(성함, 소태 · 평동 중 출발지선택, 참석인원, 연락처 기재)

주시면 바로 접수해드리겠습니다.

 

일교차가 심한 요즘입니다.

항상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과 평화가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