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감사인사
등록일 2008-09-19 00:00
오늘 저희 함이유아스포츠단귀염둥이들이 지하철기지국 견학을 다녀왔습니다
늦더위로 푹푹 찌는 한 낮이었지만..
정말 유익한 시간을 보내고 왔답니다.
견학담당 직원분들께서 너무나 친절하시고
배려가 깊으셔서 송구한 마음으로 주시는거 모두 넙적넙적 받아 챙겨 왔지요^^*
우리 아이들 덥겠다고 시원한 야쿠르트도 챙겨주시고 김밥 먹게끔 시원한 그늘 찾아 미리 모기약도 뿌려두시고 매트도 깔아두시구요..
게다가 돌아올때는 기념품공책까지 ...
늘상 맡고 있는 견학담당 업무임에도 불구하고
처음부터 끝까지 한결같이 편안하고 밝은 표정으로 저희 꼬맹이들 뒷바라지를 해주셨죠.
특히 (아~ 어쩌죠? 정신없이 애들을 인솔하다보니 성함도 여쭤보질 못했어요..하지만 제일
날씬하고 지적이시며 예쁘신분! 하면 아실테죠? ) 저희 아이들 인솔을 맡아 주신 여자직원분께
정말 감사드려요.. 건강하시구요 ... 행복하세요!!
광주도시철도공사 .. 광주의 새로운 희망임이 분명합니다!!
-함이유아스포츠단원장드림-
RE:감사인사
답변일 2008-09-19
임은희 선생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저희 광주도시철도공사에 깊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신데 대해 진심어린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 공사를 방문하시는 고객님들께 마땅히 해드려야할 당연한 일을 한 것 뿐인데 이렇게까지 칭찬을 해주시니 그저 송구스러울 따름입니다.
선생님의 소중한 말씀을 바탕으로 앞으로는 더욱더 최선을 다하여 한분한분께 정성을 다하는 마음으로 임할것을 다짐하며 기회가 되시어 다시한번 방문해 주신다면 더욱 새롭고 알찬 내용으로 고객님을 맞이할것을 약속드립니다.
가을날씨답지 않은 더위로 선생님과 아이들 모두 힘드셨을 텐데도 불구하고 즐겁게 견학을 마쳐주신데 대해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오며 나날이 발전해가는 광주도시철도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