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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교통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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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상무역 음료수 자판기
등록일 2008-10-01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안녕하세요 .


 


전남고등학교를 다니고 있는 18살학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고2 3월3일날 학동역근처로 이사를 오게되었습니다.


 


학교는 상무역근처에 잇어서 상무역에서 내리구요.


 


제가 7개월동안 지하철 타면서 자판기 음료수는 하루에 하나씩 꼭 뽑아 먹거든요.


 


하교시에 맨날 상무역에서 지하철을 탑니다.


 


상무역 음료수자판기 제가 200일 넘게 매일 음료수 뽑아먹거든요.


 


지금까지 탄산이 다빠져나가서 설탕물나와서 못먹고 버린적 열번이 넘구요


 


그냥 맹물나와서 버린적이 수십번이됩니다. 한번은 컵이 안나오고 음료만나와서


 


제 바지에 다 튀어버렸습니다.


 


일주일에 두번꼴로 그러니 음료수 사먹기도 짜증납니다. 400원 작은돈이지만


 


지금 스무번넘게 음료를 먹지못하고 버리고있습니다.


 


자판기 관리하시는분이  돈은 꼬박꼬박 챙기시더군요 ^^ 음료 나오는 기계나 신경쓰시지.


 


자판기에는 핸드폰번호 다지워져있어서 알아보지도 못해서 말도못하고


 


제가 계속참다가 오늘 또 맹물나와서 글씁니다.


 


자판기 관리하시는분 지금까지 날린돈 환불해달라고 바라지도 않습니다.


 


그냥 사과한마디 라도 받아보고싶어서 이런글을 올립니다. 죄송합니다


 


 


 


 


 


 


RE:상무역 음료수 자판기
답변일 2008-10-02

최재형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지하철을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현재 저희 공사에서는 지하철역 승강장에 승객편의를 위해 커피음료수 자판기 설치를 허가하고 있으며 광주광역시 공공시설내의 매점 및 자동판매기 설치허가에 관한 조례에 따라 장애인에게 우선 허가하여 장애인이 직접 운영 중에 있습니다.

 

이에 공사에서는 매월 청결 및 위생 관리상태 점검 및 매일 고장여부 등 점검을 통해 승객들의 쾌적한 편의시설물 이용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객님께서 이용하신 상무역 음료수자판기 고장에 대해 파악한 결과 자판기의 노후화로 인한 수차례의 고장 발생 및 자판기 상부에 부착된 비상연락처를 확인하였습니다.

 

저희 공사에서는 해당 자판기 운영자에게 수시 및 특별점검을 통해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철저한 관리와 교육으로 쾌적한 편의시설물 이용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광주도시철도공사 사업개발팀(☎604-8082)으로 전화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도시철도에 대해 깊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며 고객님의 앞날에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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