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즐겁네요
등록일 2008-10-25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저는 지산동 법원앞에서 법무사 사무실에 근무하는 사람이며 거의매일 법원과 상무지구에 소재한 등기국을 업무상 남광주역에서 상무역 까지 지하철이용을 하지요. 우선 교통체증이 없고 빠른시간과 약속을 지켜야 하기에 아주편리하답니다.


지난17일 오전9시30분 예전처럼 지하철을 이용하기위해서 남광주역에 도착했는데 여직원이 역사내를 두루돌아다니면서 쓰레기를 줍는 모습을 봤는데 화장실을 다녀오면서 보니까 여자화장실에서 화장지며 지저분한 쓰레기를 맨손으로 치우는 모습에 스스로 고마운 생각이 들어서 쳐다보고 "수고하십니다" 라고 인사를 하면서 명찰을 봤더니 이하나씨이더군요 더 자세히 보니 아가씨같은 분인데 승객들을 위해서 제일 지저분한 화장실에서 장갑도없이 한움큼 쥐고나오는 모습이 화장실에 화장지가 있는건 좋은데 이용객들께서 깨끗하게 활용해야 하지 않은가 싶고, 이런분들이 있어서 역사가 깨끗하고 친절하구나 하는 느낌에 감사하며 늘 남광주역은 예전에 비해서 온화하고 들어서는 느낌이 괜히 즐겁게 만들며 이렇게 보이지않게 노력하는 이하나씨같은 분들의 노고에 즐거운 기분이 들고 광주시민을 상대로 항상 맡은바 본연의 임무겠지만 표정이 밝고 친절하면서 상량한 모습이 즐겁게 했답니다


RE:즐겁네요
답변일 2008-10-27
 

 정찬우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항상 저희 지하철을 이용해 주시고 많은 애정과 관심을 가져 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 역무원들은 지하철을 이용하시는데 고객님께서 혹여 불편함을 느끼시지 않을까 항상 고객님의 입장에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런 모습이 정찬우 고객님께 좋은 모습으로 비추어졌다는 사실만으로 저희는 보람을 느끼게 됩니다.


 역무원으로써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인데 이렇게 과분한 칭찬을 해주시니 더욱 잘하라는 격려의 말씀으로 가슴깊이 새기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 칭찬해 주신 남광주역의 이하나 역무원은 평상시에도 항상 성실한 근무자세로 베스트역무원으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쌀쌀한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앞으로도 지하철에 많은 애정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행운이 함께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