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지하철 노선 안내 개선 제안
RE:지하철 노선 안내 개선 제안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지하철 노선 안내 개선 제안
등록일 2008-10-29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제안서를 다운받아 작성하였는데 제안공모 사이트에 글을 올릴수 없어
여기에 올립니다.
제안내용:지하철 노선 안내 개선 제안
항상 안전한 시민의 발을 대신하게 수고하시는 철도 공사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RE:지하철 노선 안내 개선 제안
답변일 2008-10-29
안녕하십니까? 박석인님
먼저, 우리 광주도시철도공사에 깊은 관심과 애정을 보여 주신점 진심으로 감사드리면서,
박석인님께서 제안하신 내용은 접수절차를 거쳐 우리공사 관련부서(고객지원팀 ☎ 062-604-8164)
에서 심도있는 검토가 진행되고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아울러, 검토가 완료되면 그 결과를 빠른 시일내에 박석인 님께 통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공사에서는 시민 여러분의 기탄없는 의견을 공사경영에 반영코자 연중 제안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만, 제안은 개인 아이디어에 해당하는 것으로 게시판 게시형식으로 운영될 경우 불특정다수가 열람하게 되므로 우편,fax,방문접수 또는 이메일 접수 형태를 취하고 있음을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서비스센터''의 ''제안공모''메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한번, 고견을 제시하여 주신 박석인 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우리 광주지하철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리면서 항상 건강과 행복이 함
께 하시길 바랍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