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양동역직원 분께
RE:양동역직원 분께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양동역직원 분께
등록일 2008-11-13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11월5일에 양동역에 배추를 사서 송정리로 갈려고 내려가는데 양동역 직원분이 전철역까지
옮겨주셔서 송정공원역에서 고맙게 연결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송정리역직원분도)
RE:양동역직원 분께
답변일 2008-11-17
신수란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항상 저희 지하철을 이용해 주시고 많은 애정과 관심을 가져 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 역무원들은 지하철을 이용하시는데 고객님께서 혹여 불편함을 느끼시지 않을까 항상 고객님의 입장에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런 모습이 신수란 고객님께 좋은 모습으로 비추어졌다는 사실만으로 저희는 보람을 느끼는데 이렇게 칭찬까지 해주시니 더욱 잘하라는 격려의 말씀으로 가슴깊이 새기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여러분을 내 가족처럼 친절하고 편안하게 모시기 위해 앞으로도 쾌적한 역사환경 조성, 안전하고 편리한 지하철, 다양한 친절서비스 제공 등 다방면에서 더욱 더 노력하는 지하철이 되겠습니다.
쌀쌀한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고객님의 가정에 행운이 함께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