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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교통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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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부탁드립니다
등록일 2008-12-18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얼마전 무임승차에 관한건으로 글 올린 사람입니다..


어제 저의 아버지께 진심어린 사과 고맙습니다..


당시에는 정말 화가 너무 많이 나서 흥분된 상태로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어제 직원들을 보고나서 흥분도 가라앉았고 그렇게들 다 친절하고 인상도


너무 좋게들 생기셨더라구요..


어쩌다 그날 그런일이 생겼는지는 모르지만 악의가 있어 그런것이 아니라는것을


알았습니다..


아버지 말씀으로도 그분은 평상시에도 항상웃으며 인사도 잘해주는 그런분이라


하셨고 그날 이상하게도 그러더라 하셨습니다..


그렇게 친절하셨던 분이라서도 그렇고 아버지도 원치 않으시고 혹시나 그 분이


이번일로 어떠한 처벌을 받는다던가 하지는 않는지..그러지 말아달라는 부탁에 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솔직히 아버지께 사과를 받게 해드려야 한다가 목적이었지만 전화가 아닌 직접 아버지께


사과를 해주실지 몰랐습니다..


저도 저희 언니도 너무나 화가나서 벌린일이지만 어제와 같은 일이 있고 아버지 맘이


풀어지시고 집에서 식사도 맛나게 드시고 기분좋게 주무시러 가시는것을 보고 제 맘도


많이 풀어졌습니다..


송정리역에 근무하시는 모든 직원분들 이번일로 많이 맘고생하셨고 힘드셨을거라


짐작합니다..또많이 애써주신점 감사하고 이정도에서 이 일이 마무리 되었으면하는


바램뿐입니다..진심입니다..


제가 본 직원분들 모두 인상도 좋으시고 상냥한 그런 분이셨습니다..


이제와 주제넘는짓인지 모르겠지만 부탁드립니다....큰 처벌을 원했다거나 하는 맘이


아니었으니 참고하시어 이쯤 마무리 해주십시요..


감사했고...아무튼 죄송했습니다...


 


 


RE:부탁드립니다
답변일 2008-12-18
 

박연진 고객님 안녕하세요?

지난번 저희 역무원의 미숙한 업무처리로 불편을 드린 것에 대해

고객님의 아버님을 비롯한 가족분들의 마음이 많이 풀리셨다니

저희 또한 마음이 놓이며 기쁘게 생각합니다.


저희 임직원 모두는 이번 일을 계기삼아

더욱 친절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친절생활화에 최선을 다 할 것을 약속드리며,

아울러 고객님이 걱정하시는 일은(해당 직원의 처벌 등)

발생하지 않을 것을 알려드리오니 염려 마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너그러이 양해해 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따뜻한 애정과 사랑으로 광주지하철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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