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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교통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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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광주지하철에도 급행열차제도를 조속히 도입을~!
등록일 2009-02-18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광주지하철에도 급행열차제도를 조속히 도입을~!


 도시철도공사에 제안합니다.


 향후, 광주도 지하철을 화순, 나주혁신도시, 포함되지 않았지만, 나중에 알짜배기 구간이 될 평동~광주.전남국가산단(공동산단에서 일하고 출퇴근하기 편리하게 할수 있게 안배해줄 필요가 있어 강력히 검토가 필요.)으로 연장하게 됨으로서


 거리와 시간이 많이 늘어날것으로 예상됩니다.


 전부다 정차할려면 시간이 많이 들어 녹초가 되는 사람들이 있을지도 모르지요. 그래서 시속 130~140km(비상시 150~160km)로 달리는 급행열차를 만들지 않을수 없을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주요정차역에만 정차하는 급행열차제도를 조속히 마련하여 훗날의 화순. 나주혁신도시 주민들의 지하철을 편리하게 운행할수 있게 하는 것이지요.


 서울지하철 1호선처럼(밴치마킹을 하면 된다.) 급행열차도입을 조속히 시행하여 광주.전남민들의 웃고살수 있는 지하철로 만들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미흡한 내용들이겠지만 이해해주시고 지금은 시간과의 전쟁인 만큼 급행열차 제도는 있어야 합니다.


 조속히 대책을 세워 주민들의 발인 지하철이 편리하게 될수 있길 기대하며 안녕히 계십시오.


[그리고 인터넷 7.0쓰고 있기 때문에 들어오면 자꾸 "http status 500 -"라는 에러가 뜹니다. 홈페이지 들어가는데 에러없이 들어 갈수 있게끔 고쳐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RE:광주지하철에도 급행열차제도를 조속히 도입을~!
답변일 2009-02-20

저희 광주도시철도공사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신 박래현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제안해주신 급행열차제도의 도입은 현재 복복선(상하선 각각 2개) 또는 부본선(격역 정차방식 시행)이 설치되어 있는 공항철도 및 한국철도공사의 일부 전철구간에서만 시행되고 있으며,

 

광주도시철도공사를 비롯하여 전국 지하철에서는 복선(상하선 각 1개) 선로의 설치와 운행시격(5~10분)등 여러 여건상 급행열차 도입의 어려움이 있어 안타깝게도 시행되지 못하고 있는점 널리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 : 광주도시철도 전동차의 경우 설계상 차량최고속도는 100km/h이며, 운행최고속도는 80km/h)

 

또 홈페이지 접속관련  오류에 대해 자체 조사결과 윈도 익스플로우 7.0의 영향은 아니오며 홈페이지 일시적인 접속 오류로 판단되어 보다 자세한 원인 파악 후 원활한 접속이 가능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광주도시철도공사에 대한 고객님의 계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좋은일만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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