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구세주 2 시사회
등록일 2009-02-20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지난주 였던 듯 합니다. 언제인지 정확히 생각나지 않습니다.


퇴근길에 도청역!


직원분들이 뭔가 포스터를 붙이고 계시더군요.


제 옆자리 큰 기둥에 붙이고 다른 곳으로 이동하시기에..한 번 가서 봤습니다.


무슨 포스터인지..


구세주 2편을 무료 시사회 한다고 되어 있네요?


시사회 날짜, 장소, 신청기간등등...


이런.. 신청기간란에 하얀 종이에 "선착순 마감 끝났습니다"이런 글귀가 덧붙여져 있네요.


왜 포스터를 붙이시죠?


선착순 마감 끝난 시사회 공지를 붙여서 무얼 하실려구요?


RE:구세주 2 시사회
답변일 2009-02-23

안녕하세요 공경현 고객님

공사에서 지하철을 이용해주신 시민여러분께 보답하고자 마련한

"고객감사 시민초청 무료영화 시사회"에 관심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 지난 금요일 유선 전화를 통해 답변드렸는데

충분한 답변이 되었는지요.


무료영화시사회는 시민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공사에서 처음으로 준비한 시사회이다 보니

준비하는 과정에서 다소 미흡한 점이 있었습니다.

보다 많은 시민 여러분께 행사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신문, 홈페이지, 포스터 등을 통해 홍보하고자 하였으나

영화 홍보사의 일정 관계로 포스터 제작이 지연됨에 따라

부득이하게 신청 마감 문구를 부착하게 되었습니다.


단순히 시사회를 홍보하기 위함 보다는

신청하신 분들에게 시사회 일정을 다시 한번 알려드리고자 하는

마음이 있었음을 헤아려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공사에서 마련하는 행사에 애정어린 관심 부탁드리며

차후, 행사 준비시에는 시민 여러분께 불편함이 없도록

한 치의 오차도 없이 추진토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