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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교통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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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전국교통카드 호환표시된곳 카드인식이 안되요.
등록일 2009-02-25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안녕하세요. 전 광주에서 출퇴근으로 매번 지하철을 이용하고 있는 시민 중


한사람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얼마전부터 전국호환용교통카드 라고 a4에 인쇄를해서


붙여놓은 지하철 카드체크기가 생기면서.. 불편함이 생겨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저같은 경우는 후불교통카드 기능으로 전국에서 지하철을 잘이용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얼마전에 생긴, 전국호환용카드라고 붙여진 카드체크기에 제가 가진 교통카드를


들이대면 에러가 뜨더군요. 그래서 매번 다른 칸으로 자리를 옮겨가며 지하철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대체 전국교통카드지원이 되긴하는건지.. --;; 지하철역에 저게 붙어있으면


상당히 불편하더군요. 말이 전국교통카드 지원이지.. 실제로는 에러만 뜨니..원..


 확인부탁드립니다. -_-;


 


 


RE:전국교통카드 호환표시된곳 카드인식이 안되요.
답변일 2009-02-26
 

서 영준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저희 광주도시철도를 이용해 주신 고객님께 먼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현재 저희팀에서는 광주시 시책사업인 차세대 전자금융산업 육성의 일환으로 전국호환 교통카드 사업 추진을 위한 시험운영 중이며, “전국호환용 교통카드” 로고가 붙은 개집표기는 기존 선불카드와 후불카드(신한카드(구lg카드 포함), 국민카드)외 금융결재원 k-cash(우리은행/농협발급) 및 코레일네트웍스 멤버십카드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내용과 관련하여 호환용 개집표기를 점검한 결과, 개집표기에서 카드가 미처리(장비에서 처리하는 도중 카드를 회수한 경우 등)되어 알람이 발생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이 경우에는 옆 개집표기에서 집표를 하면 정상처리 되오니 이 점 참고하여 주십시오.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하오며, 안정된 시스템 운영을 위해 지속적인 보완작업으로 서비스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타문의는 광주도시철도공사 전자기기팀(☎604-8170~3)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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