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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전광안내판의 문제점
등록일 2009-03-01 00:00
고객만족을 위하여 이른 아침부터 늦은 시간까지 지하철 전직원들이 고객만족을 위하여
수고가 많습니다..
저도 지하철을 이용하는 사람입니다 한가지 시정할것이 있어서 글을 올립니다.
지하철이 들어온다는 안내용전광판이 있습니다.
그런데 그 전광판 바로 앞에 소방시설중의 하나인 비상탈출구을 알리는 표시판이
가리고 있습니다.
이 전광판이나 소방설비 탈줄구 표시판중 하나를 올리거나 내려서
지하철이 들어오고 있슴을 알리는 전광판이 잘 보이도록 했으면 합니다
검토하시여서 개선 바랍니다
RE:전광안내판의 문제점
답변일 2009-05-13
황성수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우리 지하철에 깊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하철 승강장에 설치되어 있는 안내용 전광판과 소방시설인 비상탈출구를 알리는
피난구유도등은 각종 시설물 여건에 따라 설치되었으나 황성수님께서 시정 요구
하신 내용을 현장 점검한 결과 안내전광판에서 5~10m 떨어져서 보면 피난구유도등
에 가리지 않으나 10m이상 떨어져서 보면 가려지는 역이 일부 확인되었습니다
(양동시장역, 돌고개역, 학동ㆍ증심사입구역 등)
이에 우리공사에서는 10m이상 멀리서 보아도 전광판이 피난구유도등에 가리지 않도록
빠른 시일내에 피난구유도등을 최대한 올린 후 수평 이동하여 피난구유도등과 안내용
전광판이 각각 잘보여서 도시철도이용객의 안전확보와 편의성이 충족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의 애정 어린 관심에 깊이 감사드리며 기타 문의사항은 광주도시
철도공사 설비팀(☎604-8242)으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환절기 건강에 유념하시고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행운이 함께 하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