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마운 사람이 있습니다.
RE:고마운 사람이 있습니다.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고마운 사람이 있습니다.
등록일 2009-03-20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송정공원역 직원을 칭찬하고 싶습니다.
광주 지하철은 어느 역이나 환경이 잘 장비되어 있어 지하철을 타고 내릴때 기분이 좋습니다.
그런데 2009년 3월 18일 광주 광산구청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되돌아 오는 길에 송정공원역에서 카드 충전한는 법을 잘몰라서 직원의 안내를 받아 충전을 하고 승강장에 내려와 앉아 있는데 역직원이 카드 충전이 제대로 되지 않아 지폐가 반환되었다고 10,000원을 가지고 오셨더군요.
나이들어 보이는 역 직원의 성함을 물어봤더니 웃고 마시네요.
어지러운 세상에 무엇인가를 한번 생각하게 하는 인상에 남는 분이 있어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싶었는데 성함을 알수 없어 친절한 모든 역직원들께 고맙다는 마음을 전합니다.
RE:고마운 사람이 있습니다.
답변일 2009-03-23
윤수근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저희 역무원의 작은 친절에 따뜻한 정을 느끼셨다니 큰 기쁨과 보람을 느낍니다.
평소 저희 역무원들은 고객님들께서 지하철을 이용하시는데
혹여 불편함을 느끼시지 않을까 항상 고민하며,
고객의 입장에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런 모습이 윤수근 고객님께 좋은 모습으로 비춰졌다는 사실만으로도
저희는 큰 보람을 느끼며, 아울러 이렇게 칭찬까지 해주시니
더욱 잘하라는 격려의 말씀으로 가슴깊이 새기겠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고 발전하는 광주 지하철의 모습을 보여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행운이 함께 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