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열차시간 ..
등록일 2009-04-17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열차시간 ...


 한두번도 아니고 1,2분 늦거나 빨리오거나


신속하고 정확한 지하철은 어디갔나요


이 1,2분 때문에 손해본적이 한두번이 아닙니다..


지하철 시간 좀더 정확해졌으면 좋겠네요 ..


RE:열차시간 ..
답변일 2009-04-21

 김미숙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고객님의 애정 어린 관심과 사랑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지하철 이용 중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지적하신 열차 지연운행 등 부정확한 열차운행 시각에 대해서는 안전,정시운행을 최대의 목표로 삼고 있는 열차 운전담당 부서의 주요 관리대상이라는 것을 말씀드리며, 열차 운행시각이 운행시간표와 편차가 가장 많이 발생할 수 있는 출/퇴근 시간대에 운행한 열차를 대상으로 4월 15일부터 17일까지의 운행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각 역 및 공사 홈페이지에 공지된 열차 발차시각 기준으로 평균 약 20초 정도의 편차가 있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이러한 편차는 뛰어오는 승객의 승차 배려를 위해 기다리는 시간 등 정상적으로 이루어지는 기기취급 중에 발생하는 편차라고 사료됩니다.

 

앞으로 고객님께서 지적하신 내용을 거울삼아 더욱더 세밀하게 안전,정시운행이 확보될 수 있도록 기관사 교육훈련을 강화하도록 하겠습니다. 열차운행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전화번호 604-8662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과드리며, 가내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