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교통카드 교체에 관해서
등록일 2009-04-21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안녕하세요?


 


교통카드가 잘 인식이 안되는 문제로 골치를 썩어서 역무원한테 물어보니


교체를 해주는 곳이 광주에서 단! 한군데 금남로4가역뿐이라더군요..


 


교통카드가 멀쩡한데도 인식이 안되는 카드는


다른 역에서도 역무원이 확인해보고 교체해 줄 수 있도록 해주었으면 합니다.


 


굳이 금남로4가역까지 찾아가서 교체를 하는 불편을 겪지않도록 하면 더 좋지 않나 싶네요.


이런게 바로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서비스 정신이 아닐까 합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RE:교통카드 교체에 관해서
답변일 2009-04-28
 남 형진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광주지하철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지하철 이용 중 불편을 드려 깊이 사과 말씀드립니다.

저희 公社에서는 교통카드 사업자인 (주)마이비와 협력하여 교통카드 보충 및 지하철 운임 결재에 관한 사항은 公社가 담당하고, 교통카드 시스템 구축, 교통카드 제작 · 판매 · a/s 처리에 대하여는 (주)마이비가 관리주체로서 교통카드 교체, 카드 내 금액환불은 (주)마이비의 “빛고을카드 서비스센터”(금남로4가역 2번출구)를 통해 모든 조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다만,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 하기위해 주 1회(목요일) 역무원이 빛고을카드 서비스센터를 방문, 처리하여 고객편의를 제고하고자 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훼손된 카드의 경우는 교체가 불가(마이비카드사 입장)하며, 카드내 금액은 (주)마이비에서 고객과 통화 후 고객통장으로 입금조치하고 있습니다.

기타 다른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광주도시철도공사 고객지원팀(☎604-8161)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충만하길 기원 드립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