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어린이집 지하철 견학 감사합니다.
등록일 2009-04-21 00:00
우연한 기회에 우리아이들과 함께 지하철 견학의 기회가 주어져서 오늘 지하철 견학을 다녀왔습니다.
먼저, 저희 아이들을 안내하여 주신 도산역 직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일주일전부터 지하철을 타러간다는 기쁨에 들떠있었는데...
날씨의 기온차와 황사로 인하여 견학이 주춤하던 시기에 도산역에 가게되어서 아이들의 기분은 한층 들떠 있었답니다.
오늘 저희 아이들이 수족관이랑 봄꽃들이 전시되어있어 흥미도가 많이 높았던 견학이 되었습니다.
다녀와서도 또 다녀오고 싶다는 저희아이들의 원성이 더욱 높아졌습니다.
저희는 오치동에 있는 원이다 보니 아이들이 쉽게 지하철을 접할 수가 없었는데,
너무나도 좋은 기회가 되어서 저희 아이들은 처음으로 접하는 친구들이 있어서 정말 또한번더 감사의 말씀을 드리게 되네요.
오늘 정말 감사하구요.
다음에 또 좋은기회가 생겼으면 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도산역 직원 여러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RE:어린이집 지하철 견학 감사합니다.
답변일 2009-04-22
조은이 선생님 안녕하십니까?
선생님과 아이들이 즐겁게 견학을 마쳐주신 것만으로도 저희로써 무척 보람있는 일인데 이렇게 칭찬까지 해주시니 참으로 감사할 따름입니다.
게다가 아이들이 지하철에 흥미를 갖는 계기가 되었다하니 지하철공사의 한사람으로써 보람을 느끼며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해야겠다는 마음을 갖게 됩니다.
저희 지하철에서는 봄을 맞아 환경정비를 실시하여 역별로 다양한 봄꽃들을 전시중이며, 역마다 특색 있는 테마역을 조성중에 있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되신다면 아이들과 역 테마 여행을 즐기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여행으로 갖게 된 어린이 여러분의 즐겁고 행복한 마음이 앞으로 광주지하철을 이용하는 내내 간직될 수 있도록 더 알찬 내용으로 여러분께 즐거움을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일교차가 심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선생님과 아이들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즐겁고 행복한 나날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