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1209번 차량에 모니터4개가 고장났습니다.
등록일 2009-04-22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안녕하십니까..


저는 송원대학교 철도운수경영과에 재학중이며 학교에서 집에갈때 운천(호남대입구)역에서 송정리역 구간을 자주이용하는 학생입니다.


어제(4월21일) 오후5시에서 5시30분 사이에 승차하였는데.. 1209번 차량에서 모니터4개 화면이 안좋게 나오는걸 봤습니다.


지하철을 이용하는 광주시민들께서 불편해 할것 같아서 이 글을 올립니다.


그럼 광주지하철 모든 직원분들 오늘 하루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RE:1209번 차량에 모니터4개가 고장났습니다.
답변일 2009-04-22

정일웅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오늘도 언제나 변함없이 지하철을 이용해 주신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광주1호선 전동차는 4량 1편성 구성으로 각 차량마다 8개의 lcd화면을 설치 운영하고 있으며, 동영상을 통한 다양한 정보 및 하단부 자막을 통한 다음역 안내, 격언/명언, 안내멘트 등을 표출하여 고객님들께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지적하신 1209호 차량 lcd화면 화질불량은 커넥터 연결부분의 접촉불량으로 인해 발생하였으며, 영업운행을 마치고 20시 27분 입고 후 1209호 lcd rgb케이블 커넥터 부분 분해 후 재조립하여 조치완료 하였습니다. 향후 지속적으로 lcd rgb케이블 커넥터부분을 관리하여 고객님들께 좋은 화질을 제공토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님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게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으며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립니다.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에 건강 잘 챙기시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