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친철직원 소개합니다
등록일 2009-05-07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지난 5월1일 20시경 광주공항에 도착하여 지하철을 이용하려고 공항역 자동발매기에서 승차권을 발급한 후 풍암지구를 가려고 동지역에서 가장 가까운 역을 문의하였읍니다.


 


  초행길인 본인에게 지하철 보다 시내버스가 더 편리하다고 자동 발매한 승차비까지 환불해 주면서 웃음을 잃지않고 상세하고 친절하게 안내해준 공항역 임은진 님 에게 감사 드립니다.


 


  이는 평소부터 몸에 베인 투철한 직업정신에서 우러난다고 생각합니다.


  직원의 작으만한 배려가 고객인 본인을 감동시켰읍니다.


 


사장님!


  친절한 직원 임은진 님 에게 격려와 칭찬 부탁드립니다.


 


진상오 드림


RE:친철직원 소개합니다
답변일 2009-05-08
 

 진상오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저희로써 마땅히 해야 할 일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칭찬까지 해주시니 참으로 감사할 따름입니다.


 평소 저희 역무원들은 고객님들께서 지하철을 이용하시는데 혹시라도 불편함을 느끼시지나 않을까 항상 고민하며, 고객의 입장에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의 이런 작은 배려에 감동받으시는 고객님이 계시다는 것만으로도 저희는 큰 보람을 느끼며,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을 다시 한번 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화창한 봄 날씨가 연일 계속되고 있습니다. 가까운 근교에 봄 소풍이라도 다녀오심이 어떠실는지요. 광주에서 좋은 추억 쌓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행운이 함께 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