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도시철도사자님귀하
등록일 2009-05-30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식견덜량이 높으신 존경하는 시장님 저는 두암동에 사는 시각 및 지체장애 1급인


*** 입니다.


매일 버스를 타고 지하철을 환승해서 광산구까지 매일 출퇴군 합니다.


지하철을 이용하다보면 간혹 공공시설물이 훼손되어있는 경우를 보지요


공공시설물이고 여러사람이 이용하다보니 훼손도되고 고장도 날 수 있지만 조만만


사용하는 사람들이 주의를하고 내것처럼만 생각하면 더욱편리하고 아름다울것이다라는


생각도 들지만 한편으로는 마음도 아프지요 다음 사람을위해 서설과로 전화를하면


황종하 팀장님이 받으시고 당일 현장검증을 통해 바로 조치하시고


확인을 하신 후 제보자에게 사용에 불편케해서 죄송하다는 말씀과 함께


전화도 주시고 제보자를 안심입명시키고 신속,정확,안전,친절로써 전혀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물론 다른분들도 다 잘하시지만 계군일학으로 유난히 메트로엔제릐 조석이


되며 덕망 높으신 사장님의 향기의 열매 같네요


덕망높으신 사장님은 존경을 먹고 살지만 현장에 계시는 실무진은 사랑을 먹고살지요


식견덕량이 높으신 사장님 많은 격려와 칭찬 부탁드립니다.


덕망높으신 사장님 항상 건강하시고 평안하세요. 메트로엔젤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RE:도시철도사자님귀하
답변일 2009-06-02

 

    손호성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항상 우리 지하철을 이용해주시고 많은 애정과 관심을 가져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언제나 우리 공사 직원들은 지하철을 이용하시는 고객님들께서 불편

    하지 않도록 고객의 입장에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특히 몸이 불편하신 분들에 대한 배려에 각별히 관심을 갖고

    유지관리하는 것을 당연한 책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우리 공사에서 당연히 해야할 일을 칭찬까지 해주시니 더욱 잘하라는

    격려의 말씀으로 새기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여 고객으로부터 사랑받는 광주지하철로 발전할

    것을 약속드리며 고객님의 건강과 가정에 행운이 함께 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