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花亭驛 職員 勞苦 致賀
RE:花亭驛 職員 勞苦 致賀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花亭驛 職員 勞苦 致賀
등록일 2009-06-01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ㅇ.먼저 화정역 여러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합니다.
특히 부역장 나병관님과 유봉식님은 언제나 웃는 얼굴로 지하철 이용객들에게 대하여 주면서 애로점 및 어려움을 적극적으로 타결하여 주는 고마운직원들이십니다.
내가 살고 있는 우리화정역의 이용객의 한사람으로써 감사함을 늘 생각하면서 우연히 지하철 홈피를 열다보니 마침 고객의 소리에 이를 비집고 들어갈 곳이 있어 한마디 남기는데 괜찮을런지 모르겠네요.
항시 이용할때마다 적자투성이로 운영되고 있다는 뉴스를 접하면서 미안한 생각으로 이용한답니다.
어렵게 개설된 우리 광주의 지하철을 항상 적자라 하니 마음이 편지 못하고 꼭 죄지은 사람 처럼 그저 미안하고 역원들 보기가 민망하기도 하는데 거기다가 역원들이 최선을 다하여 고객관리에 힘을 기울리고 있으니 너무 감사합니다.
화정동 현대 아파트 거주 孤岡 方甲燮 드림
- 첨부파일 방갑섭 액자 복사.jpg 다운로드
RE:花亭驛 職員 勞苦 致賀
답변일 2009-06-02
방갑섭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저희 지하철은 이용하시는 고객님들께 편안함을 드리고자 항상 생각하며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런 저희 모습을 좋게 여겨주시고 이렇게 칭찬글까지 올려주시니 더욱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지하철이 공익을 위해 운영되는 만큼 광주지하철이 앞으로도 광주 시민 한사람 한사람의 발이 되어 달릴 수 있도록 많은 격려 부탁드립니다.
댁내 평안하시기 바라며,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