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친절 전화 감사 드립니다!!
RE: 친절 전화 감사 드립니다!!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친절 전화 감사 드립니다!!
등록일 2009-06-23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광주시민의 발을 가장 빠르고 안전하게 이동을 담당헤 주시는 공사의 무궁한 발전을 빕니다.
친절하게 전화안내를 해주신 광주도시철도공사 직원 유소라 님을 칭찬하고 싶습니다.
유소라님의 개인발전 있기를 기원드리며 거듭 감사 드립니다!!
RE: 친절 전화 감사 드립니다!!
답변일 2009-06-23
송양석고객님 안녕하세요?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광주도시철도공사 직원으로서 당연한 일을 했을 뿐인데
이렇게 칭찬의 글까지 남겨주셔서 고마움과 동시에 앞으로 더욱 잘해야겠다는 다짐을 해봅니다.
또한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1호선 역사 전화번호는 공사홈페이지(http://www.gwangjusubway.co.kr/) -
고객서비스센터 - faq -경영일반(인사조직)에 게시하였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고객님의 많은 성원 부탁드리며 더 나은 서비스로 고객님께 다가가는
광주도시철도공사가 될것을 약속드립니다.
30도를 웃도는 무더운 날씨에 건강유의하시기 바라오며 다른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전화 604-8000번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