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친절 전화 감사 드립니다!!
등록일 2009-06-23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광주시민의 발을 가장  빠르고 안전하게 이동을 담당헤 주시는 공사의 무궁한 발전을 빕니다.


친절하게 전화안내를 해주신 광주도시철도공사 직원 유소라 님을 칭찬하고 싶습니다.


유소라님의 개인발전 있기를 기원드리며 거듭 감사 드립니다!!


RE: 친절 전화 감사 드립니다!!
답변일 2009-06-23

 송양석고객님 안녕하세요?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광주도시철도공사 직원으로서 당연한 일을 했을 뿐인데

 

이렇게 칭찬의 글까지 남겨주셔서 고마움과 동시에 앞으로 더욱 잘해야겠다는 다짐을 해봅니다. 

 

또한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1호선 역사 전화번호는 공사홈페이지(http://www.gwangjusubway.co.kr/) -

 

고객서비스센터 - faq -경영일반(인사조직)에 게시하였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고객님의 많은 성원 부탁드리며 더 나은 서비스로 고객님께 다가가는

 

광주도시철도공사가 될것을 약속드립니다.

 

30도를 웃도는 무더운 날씨에 건강유의하시기 바라오며 다른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전화 604-8000번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