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지하철 에어컨 문의드려요.
등록일 2009-06-25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출퇴근을 지하철로 편리하게 이용하는 승객입니다.


요즘 이용객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것같더구요.


다름이 아니오라..다 마음에 드는데..


출근시간대(오전 8시에서 9시사이)에 거의 에어컨을 틀지 않더라구요.


물론 하루대 시간중 오전시간이라 많이 안더울수도 있겠지만..


제 생각엔, 출근길은 1분차이로도 지각할수있다고 생각됩니다.


그만큼 마음이 바쁘다는 소린데..


퇴근길엔 조금은 한가하게 움직일수도있지만..


출근길엔 다들 시간 맞추느라 움직이도 많을때거든요.


지하철역내는 오히려 시원해서 좋은데..그러다 지하철을 타면..


훅~하고 더워서 땀이 너무 납니다.


물론 안그런 사람도 많지만..저처럼 열이 많은 사람에겐 정말 너무 힘이드네요.


연료를 절약해야 한다는건 누구나 잘알지만..


제 짧은 소견으로는,,출퇴근길에 지하철에 사람이 많이 타는데 그때 좀 틀고..


다른시간대엔 조금 약하게 트는것도 방법이 되지 않을까싶네요.


RE:지하철 에어컨 문의드려요.
답변일 2009-06-25

강경미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매일 광주지하철을 애용해 주시고 관심과 염려로 지켜보아 주심에 감사드리며, 최근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 드린 점에 대해 깊은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고객님께서도 아시다시피 지하철은 대중교통수단으로서 고객님들의 안전과 편의제공에 소홀함이 없도록 점검,관리 및 취급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만, 최근 아침 출근시간대에 에어컨 가동이 지나쳐 춥다는 민원이 제기되어 열차운행을 담당하는 기관사로 하여금 객실의 온도변화에 맞춰 좀더 세밀한 에어컨 취급을 하도록 교육하고 있으나 해당열차를 운행한 기관사가 에어컨 취급에 다소 소홀함이 있었다고 여겨집니다.

 

앞으로 각 시간대별로 좀더 세밀하고 적정한 냉방취급이 될 수 있도록 조치하겠사오니 고객님의 넓은 해량이 있으시길 바라오며, 열차운행과 관련된 궁금 사항은 승무팀(604-8662)으로 연락주시면 성의껏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고객님의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