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교통카드써비스
등록일 2009-06-25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지하철 역에 교통카드 충전소는 많은데 써비스 하는 곳은 몃군데 안되더군요 교통카드 써비스쎈터가 사람들이 자주 다니는 곳에 몃군데 더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시내에 가도 카드 써비스를 하는데는 눈에 잘 띄지 않아서 사람들이 잘 모릅니다 교통카드를 써비스 받는 자채도 모르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인터넷에서 찾아도 나오질 않습니다.


RE:교통카드써비스
답변일 2009-06-26
 

임길순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광주도시철도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 公社에서는 교통카드 사업자인 (주)마이비와 협력하여 교통카드 보충 및 지하철 운임 결재에 관한 사항은 저희 公社가 담당하고, 교통카드 시스템 구축, 교통카드 제작 ․ 판매 ․ a/s처리는 (주)마이비가 관리주체로, 교통카드 교체 및 카드 내 금액환불은 (주)마이비의 “빛고을카드 서비스센터”를 통해 모든 조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현재 광주 지역내 빛고을카드 a/s센터는 1개소로 금남로4가역 2번 출입구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시민편의를 도모하기 위하여 교통카드 교체 및 잔액 환불처리를 a/s센터 외 카드판매를 하고 있는 보충가맹점과 보충가맹편의점에서도 처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이 원하실 경우는 지하철 역사 고객안내센터에서 해당카드의 접수 ․ 처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나, 역 운영여건을 고려하여 주 1회 빛고을카드 서비스센터를 방문 ․ 조치하고 있습니다.

기타 다른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광주도시철도공사 고객지원팀(☎604-8161)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