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무성의한 답변에 감사
등록일 2009-07-15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지극히 형식적이고 무성의한 답변 잘~들었습니다.


그런 답변을 듣자고 제 일도 아닌일로 시간내서 이런데 글을 올린건 아니었는데,


딱~짤라서 그런일은 있을수 없다고 말씀하시네요.


그렇게 자신있게 말할수 있을 정도로 깨끗하신가보죠?광주도시철도공사가......


부디 제 친구이 말이 직장인들의 그렇고 그런 투정이길 바랍니다.


아무튼 나름 성의 있는 답변에 감사 드립니다.


그럼 수고하십시요..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