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칭찬합니다~!!
등록일 2009-07-25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경남 마산에서 광주에 야구보러 왔다가 어제 저녁 농성역에서 상무역까지 이용한 고객입니다.


하차후 10분여가 지나고나서야 지갑이 분실된것을 알았습니다..돈도없고 연고도 없는지역이라 눈앞이 캄캄했습니다..지푸라기라고 잡는심정으로 우선 종착역인 상무역으로 가서 지갑분실신고를 하러 갔는데 상무역 직원분들이 정말 내 일인냥 걱정해주고 결국 지갑을 찾는데 큰 힘이 되어주셨습니다..농성역 승강장에서 지갑을 찾아주신 직원분도 고맙고 특히 상무역 임윤숙 박은숙 그리고 이름은 기억나지 않지만 남자직원분까지 정말정말 고마워서 이렇게 글남깁니다..


처음온 광주에서 평생 못 잊을 추억?을 만들어 가네요,,친절한 상무역 직원분들을 칭찬합니다..


고맙습니다.. 복 받을실꺼에요.. 영원히~~


RE:칭찬합니다~!!
답변일 2009-07-28
 

최영진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저희 광주도시철도공사에 깊은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신데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즐거운 주말이 지갑분실로 인해 우울한 주말이 되지 않아 다행입니다.

저희로써는 마땅히 해야 할 일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공사 홈페이지에 방문하시어 칭찬글까지 남겨주시니 참으로 감사할 따름입니다.

고객님과 같은 한분 한분의 칭찬에 저희 역무원들로써는 뿌듯하면서도 고객서비스에 더욱 매진할 수 있는 힘이 되기도 합니다. 


 고객님의 칭찬을 밑거름 삼아 더욱 발전하는 광주도시철도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광주지하철을 이용하는 모든 분들의 불편과 불만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역무원이 기꺼이 앞장서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며 그리하여 이전보다 더욱 발전된 모습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요즘 장마철의 끝자락에 서 있는 듯 합니다.

다가오는 무더위에 대비하여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라며 고객님이 하시고자 하는 모든 일과 가정에 행운이 깃들기를 기원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