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감사합니다^^
등록일 2009-07-27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오늘 학동 중심사 역에서


핸드폰을 잊어버렸습니다.ㅋ


그런데 남광주 역에서 핸드폰을 학동중심사 입구 역 화장실에 두고 온게


생각 이 났습니다 .


잊어버린주 알구 혹시나 하는마음에 핸드폰이 거기에 있는지 알아봐달라고


부탁을햇는데 흔쾌히 친절하게 알아봐주시고 찾으로 가는길에 지하철을 무료로 승차 할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찾으로 갔더니 친절하게 핸드폰을 주시고 맛잇는 냉커피도 타 주셔서 너무 고마웠습니다.ㅋㅋ


앞으로 광주 지하철을 마니 이용하겠씁니다.


커피 감사합니다 .ㅋㅋㅋ^^


 


RE:감사합니다^^
답변일 2009-07-28

 

 윤희정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지하철을 이용해 주시고 많은 애정과 관심을 가져 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 역무원들은 지하철을 이용하시는 고객님이 불편함을 느끼시지 않도록 항상 고객님의

 입장에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이 고객님의 소중한

 물건을 찾는데 도움이 된 거 같아 큰 보람을 느낍니다.

 앞으로도 고객님을 내 가족처럼 친절하고 편안하게 모시기 위해 다방면에서 더욱더 노력하는

 지하철이 되겠습니다.

 장마철 건강 유의하시고 고객님의 가정에 행운이 함께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