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칭찬합니다
RE:칭찬합니다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칭찬합니다
등록일 2009-08-08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안녕하세요
이번한주동안 김대중컨벤션센터역, 송정리역, 평동역으로
친구와함께 봉사활동을 갔다왔습니다.
처음엔 오히려 저희들이 방해가 되진않을까 내심걱정했었는데
막상 가고나니 직원분들께서 하나하나 친절히 설명도해주시고,
저희들이 힘들어하면 재미있는 농담으로 분위기도 띄워주셨습니다.
게이트에서 안내를 하고있을때 직원분들께서 할머니 짐도 들어드리고,
어르신들 길도 찾아드리고, 저희들에게도 웃는얼굴로 대하시는걸보고
봉사활동오길잘했다고 생각했습니다.
막상 봉사를하고나니 생각보다 너무힘이 들었습니다.
직원분들도 힘드셨을텐데 저희들에게 커피도 주시고
또오라는 말까지 해주셨습니다
직원분들께 너무너무 고맙고,
여러가지 좋은것들 많이 알아갑니다^^
광주지하철과 관련된 모든직원분들 힘내시고 화이팅하세요!
RE:칭찬합니다
답변일 2009-08-10
김은혜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학업에 열중하느라 여념이 없을 텐데도 시간을 내어 지하철 자원봉사를 해주신데 대해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봉사활동을 통해 ‘자원봉사’의 참의미를 되새기는 계기가 되신 것 같아 저희 또한 보람을 느끼며, 현장에서 근무하고 있는 직원들의 노고를 잊지 않고 올려주신 성원의 글은 저희 역무원들에게 큰 격려와 기쁨이 되었습니다.
무더운 날씨에 시원한 피서지를 마다하고 저희 지하철을 찾아 봉사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고객님의 앞날에 행운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