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칭찬합니다 +_+
RE:칭찬합니다 +_+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칭찬합니다 +_+
등록일 2009-08-11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광주에 일이 있어서 들렀는데,
늦게 일어나서 서울 갈 기차 시간이 지나가 버렸어요 ㅠ_ㅠ
이걸 어쩌지 하면서 매표소에 있는 분에게 여쭤 보았죠.
속으로는 뭐 도움이 되겠어.. 했는데
차 시간까지 알아봐주고 친절하시더라구요 ㅇㅅㅇb
광주 지하철의 서비스 마인드를 읽을 수 있는 계기였달까요?
운천역 고연진씨 그때 고마웠어요 ~_~
RE:칭찬합니다 +_+
답변일 2009-08-12
이하늘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지하철을 이용하시는 시민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역에서 근무하고 있는 역무원은 지하철 운행이 시작되는 새벽부터 자정까지 고객 맞이 업무를 수행하면서, 단 한건의 고객 불편사항도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희의 작은 친절에도 크게 도움을 받으시는 고객님들이 계시다는 점에 저희는 보람을 느끼곤 합니다. 앞으로도 항상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며 안전하고 쾌적한 광주시민의 지하철이 되는 그 날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무더운 여름철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라며 고객님이 하시고자 하는 모든 일에 행운이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