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환승문의
RE:환승문의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환승문의
등록일 2009-08-16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지하철 종점까지 간 후에는 환승이 안 되나요?
그냥 안 내리고 있으면 됩니까? 타고 왔던 지하철이 다시 돌아가던데.
그리고 무료대여 자전거는 기간이 하루 뿐인가요?
본인은 핸드폰 없습니다. 위에 번호는 그냥 누른 겁니다. 안 쓰면 등록이 안 되서.
RE:환승문의
답변일 2009-08-17
이 정행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광주도시철도에 대한 고객님의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광주도시철도 전동차는 정해진 운행계획에 따라 종착역(녹동, 소태, 평동역)에 도착 후 회차하여 반대편 노선을 운행하기도 하지만 각각 종착역에 위치한 차량기지(용산, 평동)에 입고되어 당일 운행을 종료하는 전동차도 있어, 고객님들께서는 반드시 종착역에 하차한 후 반대편에서 출발하는 전동차에 승차하여야 하오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현재 운영중인 무료대여 자전거는 대중교통 이용 활성화를 통한 녹색도시환경 조성과 지하철을 이용하는 시민들의 환승 및 기타 편익제공을 위하여 운영되고 있는 사업으로, 대여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8시까지(반납 : 당일 오후 11시)이며, 한정된 수량의 자전거를 보다 많은 시민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부득이하게 당일대여를 원칙으로 하고 있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저희 광주도시철도는 지역의 선진대중교통 문화를 선도하는 공기업으로서 항상 시민 여러분께 신뢰받고 사랑받는 도시철도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무더워지는 날씨에 항상 건강에 유의하시고, 즐거운 한 주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