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자전거 수리 날짜 사전 알림
등록일 2009-09-03 00:00
수고하십니다.
자전거 출퇴근으로 활력을 얻습니다. 무척 편리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오늘아침, 상무역에서 자전거 대여 불가라더군요. 지하철 전체 역사가 일제히 자전거 대여 불가라고 합니다. 무척 당황했습니다.
어제라도 미리 예고를 할일이지..
덕분에 20분을 걸어서 출근했습니다. 지각했죠.
갑자기 ''대여불가''라고 하면, 당장 아침 출근에 차질을 줍니다.
자전거 수리봉사자들 점검 때문에 그런다지만, 그분들의 무계획성 때문에 지하철도 덩달아 무계획적으로 될수는 없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점 <사전 알림>하셔서 시정해 주셨으면 합니다.
수고 하십시오.
RE:자전거 수리 날짜 사전 알림
답변일 2009-09-03
먼저 무료대여 자전거에 대한 고객님의 관심과 애정에 감사드리며, 오늘 아침 바쁘신 출근시간에 고객님께 큰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송구스럽습니다.
현재 지하철 이용시민들의 환승 및 기타 편익제공을 위하여 운영하고 있는 무료대여자전거는 이용고객이 확대됨에 따라 수리ㆍ점검을 요하는 자전거도 늘어나고 있는 실정입니다.
자전거 수리와 점검은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 하는 범위에서 사전 공지하거나 대여되지 않은 자전거 위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늘과 같은 경우는 자전거 수리봉사자들의 일정이 갑작스레 변경되어 사전공지가 원활히 이루어지지 않아 고객님께 큰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깊이 사과드립니다.
고객님의 고견을 참고하여 차후에는 자전거 점검시 수리봉사자들과의 원활한 업무협조를 통해 사전공지를 철저히 할 것을 약속드리며 또한 고객님이 자전거를 이용하시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자전거 점검 및 수리에도 만전을 다하겠습니다.
기타 다른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지원팀(☎604-8165)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