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지하절 "가을밤의 향연"음악제
등록일 2009-11-07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이번 10월의 마지막밤을 멋지게 정리해주셔서 고마웠습니다.


가을음악과 멋진 춤사위등등...


항상 즐겁고 신나는 무대를꾸며주시는 봉사단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저는  10월의 마지막 밤을  노래하며 즐거움 가득 행복을 안고 돌아왔습니다.


제 친구들이 함 께가고싶다했지만 작년에 사람들이 얼마나 많이 왔던디 올해도 줄서서 표를 바꾸어야하기때문에 미안해서 그냥 욕심많게 나만 보고왔습니다.


공연을 관람하기위해 찾아오시는분들이 참 많더군요. 먼저 표를 받아 그곳에 가서 다시 자리표를 예약받는 번거로움을  줄일수 있다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먼저 공연하시는분들의 지인들에게 표를 주실때 자리표까지 주신다면 그냥 공연장에 와서 곧바로 입장해서 공연을 관람할수있도록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자리표를 받아와도 자리찾아앉는사람 그의 없더군요. 또 일행이 함꼐 나란히 앉아보고싶은데


그렇지 못할때가 있어요.  내년에는 그런수고, 불편을 느끼지 않았으면 합니다


RE:지하절 "가을밤의 향연"음악제
답변일 2009-11-09
 

고옥란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광주도시철도에 대한 고객님의 관심과 애정에 감사드립니다.

 

 금번 "시민초청 가을밤 향연"행사는 한해 동안 지하철 예술무대를 통해 활동해 온 자원봉사 예술가들이 한데모여 시민여러분들을 모시고 멋스러운 문화공연으로 한해동안의 문화공연을 결산하는 뜻깊은 자리로 올해로서 3회 째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해주신 좌석표의 사전배부 문제는 문화공연행사에 있어 일정비용을 지불하고 티켓을 구입하는 공연이 아닌 무료초청 공연행사의 경우는 참석자의 불확실로 인해 실제 좌석수보다 더 많은 초대권을 사전 배부하게 됩니다.

 

좌석표를 미리 배정하였을 경우 티켓을 소유한 분이 사정상 참석치 못할 시에는 공연장의 좌석을 비워놔야 되는 문제점이 발생하게 되어  초대권을 현장에서

 좌석표와 교환하는 방법으로 운영되고 있는 점을 양해해  주셨으면 합니다.

 

일행이 함께 나란히 공연을 관람하고 싶다는 의견은 매표소 창구에서 고객분이 원하는 좌석표 배부 및 좌석교환을 허용하여 같은 일행분이 되도록 같은 자리에서 관람할 수 있도록 운영하였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고견을 밑거름 삼아 내년행사에는 더욱 알차고 내실있는

 "시민초청 가을밤 향연" 행사를 만들어 가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광주도시철도공사를 더욱 애용해주시고, 기타 다른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광주도시철도공사 홍보교육팀(☎604-8032)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환절기 건강 유의하시기 바라며,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행운이 깃들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