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도산역 부역장님
등록일 2009-11-23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일주일 전 , 제게 개인적인 문제가 생겨서 이 곳에 글을 올렸었고


 


그 도움을 받고자


 


도산역에 갔습니다 .


 


 


도산역에서는 부역장님께서 저를 친절하게 맞아주셨고


 


부역장님 뿐만 아니라 전 직원들이 하나같이 모두 친절을 베풀어 주셨습니다 .


 


 


 


많은 사람을 대하시면서


 


고객의 문제를 자신의 일처럼 적극적으로 도와주시고


 


인자하시고 적극적인 도움으로 ...


 


 


전 마음이 풍족했습니다.


 


 


 


앞으로도 시민들을 향한 그 마음, 변치 말아주세요 ..


 


 


다시 한 번 도산역 모든 직원에게 감사드립니다.


 


 


 


RE:도산역 부역장님
답변일 2009-11-25
 

이효진 고객님 안녕하세요!

먼저 저희 광주도시철도공사에 대한 깊은 애정과 관심에 감사 말씀드립니다.


이효진 고객님!

그 때 그 일은 잘 해결 되셨는지 궁금하네요.

저희의 도움이 큰 힘이 되지 못한 것 같아 아쉬움이 남았었는데 이렇게 칭찬글을 남겨주시니

부끄럽기도 하고 또 한편으로는 뿌듯한 마음이 들어 어깨가 으쓱해지기도 하네요.


고객님의 격려에 힘입어 더욱 발전하는 광주도시철도공사가 될 것을 약속드리며,

저희 역무원 모두는 고객님들의 손과 발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기를 조심해야 할 계절입니다. 건강 유의하시기 바라며

고객님이 하시고자 하는 모든 일에 행운이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