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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음료 자판기 문제있습니다
등록일 2009-11-27 00:00
안녕하세요
저는 송정공원역에서 문화전당역까지 매일 아침 지하철을 이용하는 광주 시민입니다
아침 출근길에 매일 커피 자판기 커피를 한잔씩 마시는데요
저번에 커피를 뽑았더니 까만 커피에 하얗게 이물질이 떠있더라구요
그래서 마시지 못하고 그대로 버렸습니다.
그날 바로 전화해서 시정을 해주시고
자판기를 담당하시는 분 (책임자) 표기를 해주시라고 했는데 전혀 되질 않더군요.
송정공원역과 문화전당역 모두 표기가 되어 있지 않아요!
평소 지하철을 이용하는 이용객 모두 한번쯤은 자판기 커피나 음료를 먹게 될텐데
청결상태 표기가 안되어 있으면 어떻게 믿고 자판기를 이용하겠습니까?
전화까지 했는데 그대로 방치하다니,,,,
광주드림 신문에 제보를 하려다가 글을 올려보고 시정이 되지 않는다면
광주시청과 신문사에 전화를 하겠습니다.
모든 역의 자판기에
청결상태를 꼼꼼하게 체크하시고
책임자의 정보도 공개해 주십시오
RE:커피,음료 자판기 문제있습니다
답변일 2009-11-30
최재은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지하철을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저희 공사에서는 커피음료자판기 등 역사내 편의시설물에 대하여 매월 청결 및 위생상태 점검을 실시하고 있으며, 편의시설물 관리자 연락처를 부착하여 이용승객들에게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객님께서 이용하시는 송정공원역 등 일부역 자판기에 관리자 연락처가 부착되어 있지 않아 불편을 드린 점 거듭 사과드립니다.
금번 고객님께서 제언주신 내용과 관련하여 저희 공사에서는 전 역사에 설치되어 있는 커피음료자판기에 대한 특별점검을 실시, 관리자 연락처 부착 등 개선사항에 대하여 즉시 처리토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의 관심과 애정에 감사드리며, 기타 다른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광주도시철도공사 사업개발팀(☎604-8082)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쌀쌀한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기 바라며, 고객님의 앞날에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