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마운 이뿐 총각님
RE:고마운 이뿐 총각님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고마운 이뿐 총각님
등록일 2009-12-13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안녕하세요?
모처럼 여유있는 귀가 시간이라 택시를 마다하고
지하철역으로 내려갔어요.
깨끗한 공기, 깔끔한 주변환경, 복잡한 시내버스만 보다가
지하철을 보고는 너무나 설레었어요.
아쉽게도 천원짜리가 없어서 허둥대고 있는데 상냥한 얼굴로
표를 끊어주시는 금남로 4가 역무원총각님!!!!!!!!!!
너무 이뻤어요.
덕분에 지금까지도 즐겁기만 하답니다.
어쩜 이렇게도 고마울수가....
오늘밤은 이뿐총각님 애기로 온집안이 웃음꽃을 피웠어요.
늘 지하철 고객을 위하여 희생하고 봉사하는 모든 관계자분들
새해에는 건강하시고 복 마니 마니 받으세요.
RE:고마운 이뿐 총각님
답변일 2009-12-14
박선희 고객님 안녕하세요!
항상 저희 지하철을 이용해 주시고 많은 애정과 관심을 가져 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평소 저희들은 고객여러분을 내 가족처럼 친절하고 편안하게 모시기 위해 비록 지하공간
이지만 계절의 변화를 느낄 수 있도록 화분을 전시, 역사 대청소 등 쾌적한 역사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항상 친절한 미소로 고객 대하기 등 친절교육을 정기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항상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며 친절하고 편안한 광주시민의 지하철이 될 것을
약속드리며 더욱 발전하는 광주도시철도공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가족과 따뜻한 연말연시 보내시길 바라며, 새해에도 고객님께서 소망하시는 일들로 가득찬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